top of page
유산 기부
 고액유산 기부는 무엇인가요?

생애 가장 아름다운 선택과 결심을 앞둔 당신, 그 마음을 사사로와 함께 하세요. 사사로가 그 순간을 가장 빛나게 만들어 드리고, 지속적으로 동행하겠습니다. 걱정되고 떨리는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이미 거대한 자본금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는 알려진 곳들보다 아직 작지만 보다 하고자 하는 일이 명확한 저희 단체에 후원해주세요.

 

반드시 기대와 약속을 저버리지 않고, 후원자님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 010-3869-7576 또는 sasarokorea@gmail.com

* 상기 버튼을 통해 후원 요청을 해주시면, 사사로에서 1~2일 안에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유선 상에서 설명드린 절차에 맞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고액유산기부는 어떻게 사용되나요?

정기일시후원과는 다르게 고액유산기부 후원에서는 후원자님께서 특별히 원하시는 뜻에 따라

기부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함께 논의하여 사업을 진행합니다.

일반적으로는 하기와 같이 후원금이 사용됩니다.

​무상 교육지원

빈 교실
교육 환경
노트와 연필
cost-5906401_1920.jpg

무상 교육 프로그램  

사사로 무상 교육지원의 첫번째 미션은 저소득층 대상 무상 교육 프로그램 운영입니다. 후원금은 무상 수업 진행과 운영을 위해 사용됩니다.

교육 콘텐츠 개발 

사사로는 제공하는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해서 끊임없이 교육 콘텐츠를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필수 교육 물품

학습을 위해 꼭 필요한 양질의 교재와 콘텐츠, PC 기기 등 필수 교육 물품 지원을 위해 사용됩니다.

장학금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교육 또는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사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합니다.

​결연아동지원 및 단체 운영

아이들은 성경을 읽는다.
SAM_9227.JPG

결연아동지원

1:1 결연아동지원을 통해 한 아이를 대상으로 보다 집중적인 후원을 해 보세요. 아이에게는 교육부문 외에도 삶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한

폭넓은 지원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장기적인 관점으로 아이를 후원해주세요!

단체 운영 지원

사사로가 무상 교육 지원 프로그램 및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단체 운영을 위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운영진과 선생님 등, 대부분 자원봉사 인력으로 단체를 운영하고 있으나, 단체 사무실, 최소한의 상주 인력,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실비 등 단체 운영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사사로가 지속적으로 유지/운영될 수 있도록 단체 운영에 힘을 보태주세요! 

senior.jpg
고액유산기부에 참여하시면
report.png

후원 감사패와 후원확인 내역서 전달

후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히 제작된 후원감사패와 후원확인 내역서를 전달 드립니다.

honor.png

사사로 아너스 커뮤니티 위촉 (영구자격)

사사로 아너스 커뮤니티 일원으로 위촉되시며, 홈페이지, SNS 및 각종 소식지에 소개됩니다. 

후원자님의 선행이 알려질 수 있도록 언론보도 및 각종 홍보 활동도 진행합니다.

사사로의 각종 행사에도  VIP 자격으로 초대합니다.

scholarship.png

후원자님의 성함을 딴 장학금 명 부여

후원자님의 미래 세대 교육을 향한 마음을 담고자 사사로에서 운영하는 장학금 이름을

후원자님의 성함을 따서 기념하고자 합니다.

Artboard 4.png

정기 소식지와 연간 보고서 발송

사사로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식을 모아 뉴스레터 형식으로 분기별로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또한 매년 말 연간 활동 내역과 함께 기부금 사용처가 포함된 연간 보고서를 우편과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Artboard 3.png

기부금영수증

사사로에 직접 요청하시거나,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를 통해서 기부금

영수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